렌딧포인트 사용 방법

투자 시 렌딧포인트를 사용해보세요.

Support avatar
작성자: Support
1주 전에 업데이트함

렌딧포인트란?

렌딧 투자 시 투자금으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렌딧 계좌에 보유중인 예치금에 렌딧포인트를 더해 렌딧 투자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렌딧포인트는 친구 초대, 이벤트 참여, 렌딧 투자 시 자동 적립 등 다양한 케이스로 적립됩니다. 이렇게 적립된 포인트를 렌딧 투자 시 투자금으로 사용하면 그만큼 실제 투자비용을 아끼면서 투자를 할 수 있어 수익을 높이는 효과를 가져옵니다.

렌딧포인트 확인 방법

  1. 렌딧 홈페이지 로그인 후 [MY 렌딧 투자]에서 고객님의 현재 렌딧포인트를 확인합니다.

  2. ‘적립 및 사용내역’에서 렌딧포인트의 적립 내역 및 사용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렌딧포인트 사용 방법

  1. [포트폴리오 투자]에서 투자 희망금액을 선택하고, ‘포트폴리오 투자하기'를 선택합니다.

  2. 투자할 채권을 확인하고 [투자하기]를 클릭합니다.

  3. [결제정보]에서 사용가능 포인트를 확인하고, 원하는 금액을 입력하여 투자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렌딧포인트 FAQ

렌딧포인트도 출금이 가능한가요?
=> 아닙니다. 포인트는 투자 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지만 출금은 불가능합니다.

렌딧포인트 유효기간이 있나요?
=> 네, 렌딧 투자 시 자동 적립 포인트나 친구 초대 시 자동 적립되는 2천원 포인트는 유효기간이 없지만, 그 외 이벤트로 적립된 포인트는 유효기간이 있습니다.

렌딧포인트 유효기간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 이벤트로 적립된 포인트는 유효기간이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는 확인이 어렵고, PC에서 [적립 및 사용내역]에 접속하시면 적립된 내역마다 유효기간이 별도로 기재되어 있습니다. 이 외에도 포인트 만료일 3영업일 전에 알림톡 또는 문자로 별도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 

답변이 도움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