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딧은 대출을 필요로 하는 사람과 투자처를 찾는 사람을 온라인으로 연결하는 P2P 금융 플랫폼입니다. 2015년 7월 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2017년 9월 국내 P2P 금융사 최초로 금융감독원 등록 업체가 되었습니다.
렌딧은 정교, 투명, 효율을 최고의 가치로 생각하며 IT 기술을 통한 혁신으로 금융의 비효율적인 구조를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P2P 투자는 무엇인가요?

P2P(Peer-to-Peer) 금융은 대출자와 투자자를 온라인에서 연결해주는 플랫폼 사업입니다. 오프라인 지점을 운영하는 비용을 절감해, 대출자에게는 낮은 금리를, 투자자에게는 높은 수익률을 제공합니다.

 
렌딧 P2P 투자는 어떻게 다른가요?

개인신용대출 1위 P2P 금융사인 렌딧에서는 같은 투자금으로 가장 많은 채권에 분산투자가 가능합니다. 2017년 10월 기준 연 11.03%의 세전 수익률을 자랑하는 동시에, 제1금융권 수준으로 연체/부도율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렌딧은 투자자 수익 보호를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있나요?

안정적인 수익률을 누릴 수 있도록 렌딧은 공신력있는 신용평가기관 NICE와 제휴하여 대출신청을 엄격하게 심사하고, 부정 대출을 차단하고 있습니다. 대출 집행 후에는 체계적인 채권관리를 통해 투자 고객의 수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렌딧 투자를 시작하려면?

투자를 결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투자 방법은 [렌딧 투자 시작하기] 에서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답변을 찾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