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렌딧이란?

렌딧의 첫 투자 고객만을 위한 1회 한정 포트폴리오 '헬로렌딧'은 렌딧의 개인 신용채권 안정성, 수익성, 유동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소 투자 채권수 100개와 투자금 50만원을 기준으로 최대 200만원까지 투자 상품으로 구성된 첫 투자자 전용 상품입니다.


왜 50만원 부터 투자를 해야 할까요?

렌딧은 지난 3년 동안 안정적인 수익률을 갖고 계신 분들의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채권수가 100개 이상이며 한 채권당 낮은 금액으로 투자 시 고객의 수익률 변동 폭이 크게 줄어드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한 채권당 최소 5,000원 이상 100개의 채권을 갖고 계신 분들은 안정적으로 수익을 얻는 결과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헬로렌딧은 안정적인 수익을 드릴 수 있는 최소 금액인 50만원을 최소 투자금액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헬로렌딧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 안정적인 분산투자를 통해 적정 투자 금액과 채권수에 따른 분산투자 황금률을 적용하였습니다.
  • 은행 및 저축은행 예금 대비 높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 기존 지급 포인트와 추가로 투자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원리금(원금과 이자) 지급은 언제 되는 건가요?

기본적으로 렌딧은 P2P 특성상 대출금 투자모집 기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투자모집 기간은 채권별 대출금액에 따라 최대 80일까지 소요될 수 있으며 대출자는 모집완료일 경과 후 도래하는 상환일부터 상환의 의무를 가집니다. 즉, 투자모집 기간 + 대출자가 선택한 상환일 (5,15,25일)에서 가장 가까운 상환일이 첫 상환일이 되어 지급됩니다. 또한, 지급된 원리금은 재투자를 통해 복리효과를 누리거나 본인 명의의 다른 계좌로 출금하실 수 있습니다.


답변을 찾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