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딧 투자 시작하기

렌딧에서 첫 투자를 시작해보세요!

Support avatar
작성자: Support
1주 전에 업데이트함

렌딧 투자 서비스를 단계별로 안내합니다. 단계별 안내에 따라 분산투자를 시작해 보세요.

1. 회원가입을 완료해주세요

기본정보 입력 후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간편하게 투자 서비스를 이용 가능합니다.

2. 투자 희망금액을 입력하고, 포트폴리오를 구성하세요

투자 희망금액 입력 후 ‘포트폴리오 투자하기'를 누르면 분산투자에 적합한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드립니다. (‘투자할 채권 직접 선택하기’를 선택하면 현재 투자 가능한 모든 채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포트폴리오 정보를 확인 후, '투자하기'를 눌러 결제를 진행하세요

렌딧에서는 채권의 변동가능성을 고려하여 실제 수익에 가까운 기대 수익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있는 개별 채권의 상세 정보도 확인 가능합니다. 채권당 투자금액과 전체 투자금액을 확인하고 ‘투자하기’ 버튼을 눌러 결제를 진행하세요.



4. 렌딧 계좌에 투자금을 입금해주세요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고객님의 가상계좌(신탁계좌)가 렌딧의 예치금 계좌로 생성됩니다. 투자금 결제는 예치금 계좌를 통해 진행됩니다. 렌딧 계좌에 투자금을 입금해주세요. 입금하신 뒤, 입금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렌딧 계좌에 잔액이 반영됩니다. [렌딧 계좌]에서 투자 예치금 입/출금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투자 동의하고 결제를 진행합니다

투자 전 확인 사항을 읽어보시고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팝업창의 내용을 확인 후, ‘동의함’ 입력 후 ‘결제를 진행합니다.’ 버튼을 누르면 결제가 진행됩니다.



6. 첫 투자가 완료되었습니다! 

렌딧에서의 첫 투자를 축하드립니다.
투자 수익은 매달 지급받게 되며, 화면에 표시된 날부터 지급이 시작됩니다.
[MY 렌딧 투자 > 포트폴리오] 에서 지급 스케줄을 확인해 보세요. 



7. 매달 투자 원금과 수익을 지급 받으세요 

[MY 렌딧 투자 > 지급내역] 페이지를 통해 지급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급일에는 카카오톡 또는 SMS로 지급 금액을 안내해드립니다.

답변이 도움되었나요?